/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신예 아이돌 밴드 아이즈(IZ)가 신보 ‘ANGEL’ 발매에 앞서 수록곡 ‘새살’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에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발매될 아이즈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엔젤)’의 수록곡 ‘새살’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학교를 배경으로 아이즈 멤버들이 고등학생으로 등장, 10대의 끝자락에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상처 위로 돋아난 새살처럼 날 어루만지죠’라는 따뜻한 가사처럼 현준, 지후, 우수, 준영은 이들 모두의 행복이자 치료제인 ‘음악’이라는 같은 꿈을 바라보며 서로의 빈 곳을 채워주고 있다. ‘따스한 봄날’을 향해 한 발짝 더 내딛는 아이즈 멤버들의 기분 좋은 성장통과 더불어 성숙미를 새롭게 장착한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평.
공감을 일으키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신곡 ‘새살’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작자인 방시혁 PD와 대세 걸그룹 마마무 제작자인 김도훈 작곡가의 콜라보로 탄생된 록 발라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즈의 음악적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새살’을 비롯한 아이즈의 신보 ‘ANGEL’은 방시혁 PD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진두지휘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아이즈와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낸 새 앨범 ‘ANGEL’의 폭발적인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의 수록곡 ‘새살’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는 30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새 앨범 ‘ANGEL’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오프라인 앨범은 5월 2일 발매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