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이국주의 ‘한상커플’, 5월 2일 밤 10시 40분 GS홈쇼핑 론칭


문세윤과 이국주가 만든 맛있는 브랜드 ‘한상커플’이 5월 2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개그맨 이국주는 과거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먹방 과 손맛을 살려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에게도 인정받은 연예계 ‘대표 요리사’로 알려져 있으며, 개그맨 문세윤은 최근 인기

예능프로 ‘맛있는 녀석들’ 을 통해 맛에 대한 깊은 철학 과 전국 팔도 맛집을 다니며 얻은 경험을 토대로 연예계 ‘최고의 미식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연예계 국대급 ‘맛’ 대표인 문세윤, 이국주는 맛에 대한 철학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을 위해 뭉쳐 ‘한상커플’ 브랜드를 탄생시켰고,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한상커플’ 쭈낙(쭈꾸미+낙지)의 론칭을 알렸다. 두 사람의 소식에 송은이, 유민상 등 동료 연예인들을 비롯해 많은 팬들의 응원 과 기대가 이어져, 공식 브랜드 사이트인 ‘한상푸드닷컴’에서는 상품이 품절되는 등 벌써부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상커플’ 쭈낙(쭈꾸미+낙지)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하고, 국내산 고추가루 2종과 마늘, 쭈꾸미와 낙지를 부드럽게 해주는 무, 배를 추가하여 깔끔하면서도 매콤, 달콤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한입에 먹기 좋게 만들어 쉽고 간편함을, 쭈꾸미와 낙지, 양념팩, 칼국수를 개별 포장하여 연포탕 이나 꼬치구이, 숙회 등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함을 장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세윤과 이국주는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많이 먹고, 많이 먹어본 사람이 맛에 대해 잘 안다”며, “셀럽마케팅 및 유통전문회사인 ‘(주)굿지앤’과 오랜 준비 끝에 최고의 맛을 잡았다. 맛에 대해서는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두 연예계 ‘맛’ 대표의 ‘한상커플’ 브랜드는 가정의 달 5월 2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