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예복 브랜드 루쏘소, 5월 15주년 기념 이벤트

-웨딩 패키지, 테일러드 코튼팬츠, 테일러드 데일리 수트로 다양한 구성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에서 5월을 맞이하여 런칭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쏘소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결혼예복·비즈니스 수트 소비자들에게 두루 호응을 얻고 있는 ‘수트 프로모션’ △기성복 보다 저렴한 가격에 면, 데님 원단을 나만의 스타일로 맞출 수 있는 ‘테일러드 코튼 팬츠 프로모션’ △수트를 매일 입고 출근하는 이들을 위해 고기능성 원사에 울이 함유된 원단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테일러드 데일리 수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먼저, ‘수트프로모션’은 ‘제일모직 제니스’, ‘이태리 구아벨로’, ‘이태리 로로피아나’ 원단으로 수트 맞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5주년 이벤트 중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벤트이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에 턱시도 대여, 턱시도 리폼, 맞춤셔츠, 넥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5주년 기념 ‘이벤트 웨딩 패키지’ 추가가 가능하다.

또한, 캐주얼하고 편안한 오피스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맞춰 입기 어려웠던 면, 데님 소재의 팬츠와 자켓을 루쏘소의 ‘테일러드 코튼팬츠 프로모션’을 통해 좀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울과 폴리, 엘라스틴 혼용의 고기능성 수트로 저렴하게 맞출 수 있는 ‘테일러드 데일리 수트 프로모션’까지 합세시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루쏘소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루쏘소는 국내 대표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로 지난 15년간 직영공장 2곳과 패턴개발연구실 설립 등 끊임없는 R&D와 더불어 제작 및 유통환경 개선을 통한 원가 절감을 실현해왔다. 런칭 15주년인 현재 업계 최다 지점 보유와 최대 규모의 공장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루쏘소만의 제반환경을 통해 저렴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맞춤정장을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