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과 환상의 포켓몬이 벌이는 대결로 위기에 처한 아라모스 마을을 지키기 위해 지우와 친구들이 총출동한 대전투를 그린 극장판 포켓몬스터 시리즈 사상 역대급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의 메인 포스터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인물은 바로 지우와 피카츄, 그리고 빛나와 팽도리, 웅과 꼬지모 일행이다.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를 꿈꾸는 이들의 신나는 모험이 이번 영화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특히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느끼게 할 빛나와 웅이 오랜만에 극장판에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극장판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최강 배틀을 보여줄 전설의 포켓몬 디아루가와 펄기아, 그리고 환상의 포켓몬 다크라이의 모습도 눈에 띈다. 신이라 불리는 포켓몬답게 겉모습부터 강력한 능력이 느껴지는 두 포켓몬과 다크라이는 아라모스 마을을 위협할 정도의 파괴력을 지닌 역대급 대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모두가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는 전설의 포켓몬 대결로 위험에 처하게 된 아라모스 마을과 그곳을 지키기 위해 나선 지우 일행과 포켓몬들의 거대한 전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 또한 화려한 배틀 장면과 다양한 포켓몬, 지우 일행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아라모스 마을로 떠난 지우 일행과 마을에서 만난 다양한 포켓몬들의 평화로운 모습으로 시작된 예고편. 하지만 피카츄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느끼고, 다크라이가 모습을 드러내며 아라모스 마을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여기에 디아루가와 펄기아까지 합세해 하늘을 가로지르며 벌이는 배틀은 시공의 탑은 물론 마을을 통째로 사라질 위기에 처하게 만든다. 또한 지우 일행과 포켓몬들이 위험에 빠진 아라모스 마을을 지키기 위해 뛰어들어, 결국 전설과 환상의 포켓몬에 맞서 모두가 총출동한 역대급 대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처럼 시리즈 사상 최강의 배틀이 펼쳐질 이번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는 새로운 캐릭터와 신나는 모험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오는 6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