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컴퍼니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송지효가 영화 ‘성난 황소’(제공/배공 : ㈜ 쇼박스 , 제작 : ㈜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B.A엔터테인먼트 , 공동제작 : 팀 고릴라 콘텐츠 그룹)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송지효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이번 영화에서 ‘동철’(마동석 분) 보다 기센 아내이자, 납치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지수’ 역을 맡았다. 작품 속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이자, 전작들보다 더 강력해진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이게 된 만큼 더욱 궁금증을 갖게 한다.
송지효는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서는 봉수(신하균 분)의 아내이자, SNS와 사랑에 빠진 ‘미영’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현실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캐릭터를 연기하며 예측 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송지효의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던 만큼, 이번 영화 ‘성난 황소’ 합류 소식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지효는 최근 방송 중인 발품팔이 뷰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 온스타일 , 제작 마이콘텐츠)에서는 국내외 시청자들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멘토이자 듬직한 MC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액션스타 마동석을 비롯하여 김성오-김민재-박지환 등 충무로 신 스틸러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특급 작품’에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로 함께 하게 된 만큼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성난 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부인 ‘지수’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액션영화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