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 기획, 개발 전문기업 ㈜더불어 숲에서 용인 보라동과 서리, 평택 송담, 용인동백에 이어 안성시 도기동 도심형 타운하우스의 분양을 시작한다.
(주)더불어숲은 이미 용인 더불어숲 타운하우스, 동탄 에이랜드, 동탄 봄타운하우스, 메종포레스트 타운하우스, 안중송담 더불어숲, 용인동백 더불어숲 등 다수의 타운하우스PM과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끈 타운하우스 개발전문 기업으로 입주민들에게도 높은 고객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존 친환경 컨셉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넓은 정원과 텃밭을 제공하고, 전 세대 시스템 붙박이장과 유럽식 주방이 기본옵션으로 구성된 단독형 2층 구조의 세련된 구조로 설계되었다. 안성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분 모두는 극찬을 아끼지 않는 분위기다 또한 26형, 28형, 30형, 32형, 38형 의 총 5가지 타입의 다양한 평면에 분양가는 2억대에서 3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성과 도심형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마당 있는 2층집에 대한 로망이 있는 30대초~40대 의 자녀를 둔 고객층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타운하우스이다.
이번 “더불어숲 안성 파인뷰” 는 생활과 교통의 접근성이 고려되지 않은 전형적인 기존의 전원주택지와,저평가 된 아파트,저가형 빌라가 대다수인 보수적인 안성지역 안에 새로운 뉴타입의 “더불어숲 안성파인뷰”가 들어섬에 따라 안성타운하우스와 안성전원주택 일대에 신선함과 동시에 안성의 고급 주택단지를 탄생시킬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기대의 소리가 크다.
이번 2018년형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철저하게 친환경 에코하우스를 지향한다는 점이다.
구조적으로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철근콘크리트 구조에 비해 단열성능이 6배 뛰어나 절전과 난방비 절감에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었고, 목조주택 전용의 이건 3중 창호와 현관 도어를 적용 건축에서 보여지는 고퀄리티를 기존 주택과 확연히 차별화가 되었으며, 단열과 내구성 디자인 모두 최적화가 되어있다.
또한 지역적 입지 자체도 기존의 경부선과 중부선 으로 서울과의 빠른 지에 대한 대안으로 접근성이 용이하며, 수도권 남부 용인의 지나치게 고평가 된 입지에 반해, 현재의 저평가된 안성지역의 주택은 안성의 도로망과 문화시설의 지속적인 투자로 인한 동반 상승을 기대해 볼 만한 지역이기도 하다
“더불어숲 안성파인뷰” 타운하우스의 입주는 2018년 10월을 입주로 분양 될 예정이며, 이미 관심고객들과 30대와40대 부부들의 중심으로 분양이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고, 수분양자들의 요청에 따라 더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당분간 아파트나 막연한 전원형의 주택보다는 마당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대한 주택의 수요와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예견되고, 삶의 만족도와 자산가치 또한 더불어 상승될 것이라 여겨진다.
안성시 도기동에서 베테랑의“ 더불어숲 안성파인뷰” 타운하우스가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