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W
<독전>이 역대급 비주얼을 담은 미장센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이번 미장센 스틸10종은 <독전>의 신선한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잡아 끈다. ‘원호’와 ‘락’, 두 사람만 등장하는 스틸에서는 독한 전쟁에 뛰어든 ‘원호’의 거친 카리스마와 ‘원호’와 손을 잡으며 미묘한 관계를 선보이는 ‘락’의 무표정하지만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어 그들의 예측 불가능한 관계를 궁금케 한다.
이어 형사 ‘원호’의 고뇌에 찬 모습과 누군가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풍기는 반전 모습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설원과 염전에서의 ‘락’을 담은 컷은 조직에게 버림받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차별화된 로케이션까지 이번 미장센 스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진=NEW
사진=NEW
마지막으로 강렬한 캐릭터 ‘진하림’ 역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보여준 故 김주혁의 남다른 카리스마 또한 스틸에 담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이번 <독전> 미장센 스틸 10종은 전국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한정판 엽서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CGV에서는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독전> 5월 22일 화요일 12시(정오) 상영 회차 관람객 전원에게 엽서 세트를 증정하며,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는 마찬가지로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5/28(월)부터 <독전>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