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아내 소이현의 특급 셧다운 작전에..“내가 아기여?” 허탈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하 ‘너는 내 운명’)방송 ‘최고의 1분’은 인소커플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차지했다.

이 날 소이현은 인교진 친구의 도움을 받아 집 컴퓨터에 게임 시간 제한 프로그램을 몰래 설치했다. 컴퓨터 사용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한 소이현은 “남편의 시력이 안 좋다. 망막에 구멍이 있다고 하더라. 게임 대신 차라리 나가서 골프를 했으면 좋겠다”며 게임을 제한한 이유를 밝혔다.


출장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인교진은 친동생과 게임 대결에 나섰다. 인교진은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손을 스팀타월로 닦고 경기복까지 입는 등 필승을 다졌다. 한창 게임에 열중하던 그는 제한시간 때문에 컴퓨터가 갑자기 꺼지자 “바이러스가 걸린 건가?”라며 당황했다.


결국 인교진은 소이현의 소행임을 알게 됐고 비밀번호가 걸린 ‘부모 모드’를 확인한 뒤 “내가 아기여?”라며 허탈해했다. 뒤이어 소이현이 “비밀번호를 풀어라. 열 자리다”라고 말하자 인교진은 당황하며 “내가 알파고여?”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이현은 “영문과 숫자 조합”이라며 힌트를 제시했고, 이어 스튜디오에서 “남편이 아직 비밀번호를 알아내지 못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샀다.

모두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던 소이현의 특급 셧다운 작전에 이어 인교진이 “내가 아기여?”라며 소심한 반항을 하는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 8.3%로 이 날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월) 밤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7.3%, 최고 8.3%(이하 수도권 기준)로, 2부 기준 지난 주 대비 0.9% 상승세를 나타내는 한편,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2049 타겟 시청률 3.4%로 월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로 나타났다. 동 시간대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는 가구 시청률 6.3%, tvN ‘스트리트푸드파이터’는 1.9%, MBC ‘휴먼다큐’는 2.0%, 10시대 방송된 JTBC ‘냉장고를부탁해’는 3.2%로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과 2049 시청률 모두 동 시간대 1위,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갔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