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SBS ‘로맨스패키지’ 제주 편 방송에 앞서 ‘로맨스가이드와 함께하는 V라이브’ 두 번째 생방송이 진행된다.
지난 16일, 화제를 모았던 임수향과 파일럿 남성 출연자들의 V라이브에 이어 이 날 저녁 8시부터는 네이버 VLIVE ‘SBS 예능’ 채널을 통해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와 부산 편의 남자 102-103-105호가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배우 김민재, 안재현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102호(남효윤, 대학생)와 ‘훈남 통역사’로 야구팬들에게 유명한 103호(이정문, 야구선수 매니지먼트 및 통번역), 부산 편 3회 당시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던 105호(이재동, 의사)까지 화제의 인물들이 한 자리에 모여 방송 후일담을 이야기하고 누리꾼들의 Q&A에 답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 측은 “지난주 임수향 가이드와 파일럿 출연자들이 함께한 V라이브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23일에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도 심층 Q&A 시간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와 부산 편 참가자들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댓글로 많이 남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3일 방송되는 ‘로맨스패키지’ in 제주에서는 짝을 찾기 위해 제주도를 찾아온 새로운 청춘남녀 10인이 등장, 더욱 더 화끈해진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서경스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