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DPC(더마퓨어클리닉),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 배우 이유리 광고 지면컷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이번 여름을 책임질 쿠션으로 최신상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을 제안한다.
더운 여름날씨에는 피지와 유분기가 올라오고 메이크업이 지워져 아침에 보송했던 베이스 메이크업은 온데 간데 없이 모공과 주름이 부각된다. 이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벼운 제형의 쿠션을 주목하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단계에서 단연 손꼽힌다. 선크림과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까지 겹겹이 바르는 메이크업은 땀과 함께 금방 무너져버린다. 여름에는 다양한 기능을 한데 넣은 쿠션만큼 가볍고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신상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은 무더운 여름을 완벽하게 대비 가능하다. 여름철 쿠션을 고를 때는 번들거리는 유분과 자꾸 올라오는 피지가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이번 시즌3은 피지 흡착기능이 있는 일명 핑크 파우더 함유를 통해 더운 여름 높은 온도에 생기는 무너짐을 피할 수 있다.
특히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산뜻한 쿨링감은 습도가 높은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피부 온도를 낮추어 외부 유해 환경(오존, 자외선, 미세먼지)으로부터 열 노화를 막을 수 있다. 공기처럼 가벼운 발림성과 밀착력, 지속력은 말할 것도 없이 여름쿠션으로 제격이다. 72% 에센스 함유로 촉촉하지만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지성은 물론 건성피부를 가진 이들까지도 반하게 했다.
시즌2는 작년 겨울에 출시돼 수분이 매우 부족한 건조한 피부를 영양 및 보습 성분과 함께 보습감 넘치는 메이크업이 가능했던 제품이라면, 이번 DPC 신상, 여름 쿠션으로 꼽히는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는 두껍지 않고 쉽고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언제든지 아침과 같은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3은 여름철에도 끄떡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줌은 물론 칙칙하고 쳐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쿠션.”이라고 밝히며, “여름에도 쉽게 화장이 들뜨는 건성피부부터 유분기가 많지만 물광 피부를 가지고 싶은 지성피부까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