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배달] 뷰티 유튜버 이사배, 'E.N.C'로 '러블리 여신' 변신

/사진=이사배 ‘E.N.C’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새로운 변신을 알렸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이사배의 디지털 싱글 ‘E.N.C’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인기 유튜버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음원은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대중의 큰 관심을 모았다. 카카오M이 처음 시도하는 유력 ‘인플루언서’와의 음원 협업 프로젝트이기도 한 이번 음원은 약 5개월여 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정식 발매됐다.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켜 온 박정욱이 프로듀싱을 맡고 래퍼 키썸이 피처링에 참여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너에게 난 누구보다/ 예뻤음 좋겠어/ 오늘도 난 널 위해/ 내 얼굴 위에/ 내 마음을 그려볼래/ 어떡해 나/ 자꾸 자꾸만 두근거려/ 더 예쁜 색으로 물을 들여’

‘E.N.C’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은 수줍은 마음이 담겨있다. 특히 가사 곳곳에 ‘색(色)’을 강조하며 ‘뷰티’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이사배의 매력을 더욱 끌어냈다. 여기에 달달한 멜로디 위에 이사배의 통통 튀면서도 맑은 보이스가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이사배는 그동안 유명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 특수 분장 등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지난 4월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