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유’ 뮤직비디오 캡처
2018 ‘블라인드 뮤지션’ 최종 우승자의 데뷔 싱글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2018 ‘블라인드 뮤지션’은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종 우승자의 데뷔 싱글앨범 ‘이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잔잔한 선율 속에서 시작된 해당 영상에서는 나무 박스에 담긴 카세트테이프를 발견한 한 여자가 그 간의 추억을 회상하는 듯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영상 말미에 노래 제목 ‘이유’가 등장,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2018 ‘블라인드 뮤지션’ 우승자의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곡 ‘이유’는 양다일이 프로듀싱에, 멜로망스 정동환이 편곡에 참여한 곡이다. 두 실력파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
2018 ‘블라인드 뮤지션’은 최종 우승자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 우승자는 6월 3일 앨범발매 및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며, 우승자 공개 쇼케이스는 6월3일 5시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된다. 쇼케이스에는 ‘블라인드 뮤지션’으로 활약한 심사위원 유성은, 양다일, 멜로망스 정동환이 참석할 예정이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주)예당미디어 ETN 등이 후원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