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내달 2~3일 전 점서 ‘수퍼 세일’

입점브랜드 70% 600여 개 참여해 기존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 혜택


신세계(004170)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올해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수퍼 세일(SUPER SALE)’을 6월 첫 주말인 2~3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약 70%인 6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전점에서 KB국민·삼성카드로 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5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전 점에서 아르마니·코치·마이클코어스·DKNY·산드로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브룩스 브라더스·빈폴·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노스페이스·블랙야크·나이키골프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아디다스·데상트·푸마·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리바이스 등 캐주얼 데님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체 참여 브랜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www.premiumoutlet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할인혜택과 함께 수퍼 세일이 개최되는 양일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야외 이벤트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우선 전 점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미니트레인 등 놀이기구를 무료로 개방하고 막대 풍선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스트리트 푸드와 디자이너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푸드트럭 대축제’도 개최된다.

이와 함께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로도 특색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재즈 공연이 펼쳐지고, 이색적인 맥주와 와인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세계 맥주·와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칭 밴드의 신나는 백파이프 공연과 ‘디즈니 겨울왕국’ 이벤트가 펼쳐져 안나 및 엘사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프린세스 메이크업 및 코스튬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수퍼 세일’이 상반기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쇼핑 축제인 만큼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6월 2~3일 양일간 30분 조기 오픈, 1시간 연장영업을 단행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단,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운영).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수퍼 세일’은 파격적인 쇼핑 혜택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결합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쇼핑 축제”라며 “향후에도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