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관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을 알리는 ‘준비하라! 액티비티’ 할인쿠폰 100% 사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어때에서 예약 가능한 액티비티는 수상레저(워터파크, 레프팅 등)와 익스트림(번지점프, 짚라인 등), 테마파크(놀이공원, 사파리 등), 실내체험(VR, 방탈출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 참여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자신이 가장 기대하는 액티비티 카테고리를 고른 뒤, 1만 원 쿠폰세트 신청을 누르면 된다. 해당 쿠폰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일 직전에 응모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된다. 제공되는 쿠폰세트는 여기어때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시장 진출을 선언하는 전국 대규모 옥외광고에 나섰다. ‘놀이공원도 여기어때’, ‘워터파크도 여기어때’, ‘번지점프도 여기어때’ 등 문구로 여기어때가 숙박은 물론 다양한 국내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어때의 관계자는 “액티비티 예약 시장을 위해 지난해부터 철저한 검토와 진입을 준비한 만큼 다양한 숙소와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중소형시설 및 체험상품을 확보해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겠다“며 ”여름 성수기를 넘어, 단숨에 우리나라 액티비티 1위 서비스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비쳤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