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신라면세점과 회원 고객 제휴 진행


AK플라자가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한 AK멤버스 회원 제휴 혜택 서비스를 진행한다.

AK플라자는 양사 간 멤버스회원 제휴 혜택은 AK플라자 구로본점, 수원 더AK타운,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국 5개 점포와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5일부터 7월 16일까지다.


AK플라자 AK멤버스카드 회원에게는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와 신라면세점 골드(GOLD)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AK멤버스 중 2018년도 A클래스(A-CLASS) 고객에 한해 서울점 3만원 선불카드(2만원+주류전용 1만원) 및 인천공항점 2만원 선불카드(1만원+주류전용 1만원)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회원에게는 AK플라자 방문시 블랙(BLACK) 등급 고객에게는 AK플라자 1만원 상품권과 식품관 전용 5000원 이용권, A클래스 라운지 1회 이용권, 당일무료주차권(3시간)을 지급하고, 골드(GOLD) 등급 고객에게 AK플라자 5000원 상품권과 식품관 전용 3000원 이용권, 커피이용권 2매, 당일 무료주차권(3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서비스는 양사의 멤버스 회원들에게 백화점과 면세점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여행 성수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AK플라자 회원에게는 면세점 혜택을 제공하고, AK플라자를 이용하는 신라면세점 회원에게는 백화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자는 것이다.

AK플라자와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에서 회원들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시즌별 협업 마케팅 프로모션을 추가로 기획할 계획이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