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매출 200’ 대박 터트린 얌샘김밥 창업설명회, 성공창업 기대감 확산


알뜰창업으로 대박을 터트리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6월 창업설명회를 개최,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얌샘김밥은 오는 6월 12일 오후 2시, 영등포 한독타워 9층에서 얌샘김밥의 효율적인 조리, 물류 시스템과 가맹점 교육 일정, 사후 관리 시스템 등의 가맹 시스템 공개와 얌샘김밥 메뉴 시연회/시식회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특히 18년 창업 노하우와 안정적인 운영을 해오고 있는 얌샘김밥만의 창업 노하우를 공개하고, 가맹점 대상으로 최대 2,000만원 창업비용 지원과 인테리어 30%할인 등의 창업특전까지 제공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다.

얌샘김밥은 업계 18년 노하우로 1호점 개점 후 일 매출 120만원, 2호점 일 매출 200만원의 대박까지 터트린 분식 프랜차이즈다. 안정적인 매출구조와 간편 조리시스템, 조리와 운영 교육 아카데미 운영 등으로 타 업종 대비 폐점률이 낮은 분식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얌샘김밥은 2,900만 원의 알뜰한 창업비용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에 성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정기적인 신메뉴 출시와 전국 물류시스템, 본사 직영 공장에서 가공한 식자재를 한 팩에 담아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팩시스템 등으로, 분식창업 업계에서는 장사 잘 되는 프랜차이즈의 대명사처럼 불린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분식 프랜차이즈는 주부창업이나 여성창업, 청년창업자들이 많은 만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며, “또 간편조리시스템과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업종변경 창업 시에도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 업종 변경 창업 시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의 우수한 창업정보와 함께 운영비가 적게 드는 작은 매장에서도 월 1억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성공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얌샘김밥 창업설명회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