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남성 시계 브랜드, 스콜피온(SCORPION) 런칭 타임세일 이벤트


주식회사 무한에서 스콜피온(SCORPION) 시계 브랜드를 런칭, 6월 오픈한 자사몰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주식회사 무한은 포체밀라노의 본사로, 손목시계, 쥬얼리 제품개발, 생산,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갈의 강인함과 남성성을 상징하는 스콜피온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있는 블랙, 실버 칼라 외에도 블루, 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냄으로써 시계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콜피온 시계는 정장 등과 같은 각 잡힌 스타일에만 매칭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자주 착용하는 후디나 맨투맨 등과 같은 자연스러운 코디를 할 수 있도록 실버, 블랙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다이얼과 정교한 무브먼트의 조화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계 장인의 오랜 연구와 제작을 통해 정확성과 견고함에 중점을 둔 스콜피온 시계는 오랜 기간 착용이 가능하도록 고품질 부품과 소재를 사용한 반면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추구하여 비교적 젊은 세대인 10~20대부터 중년층까지 전 남성 연령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콜피온 컬렉션은 단순히 시계를 뛰어 넘어 전 세대의 남성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남성을 위한 세계적인 브랜드라고 스콜피온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독창적인 트렌디함으로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내세울 것”이라고 밝혀 소비자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스콜피온 런칭 행사는 타임세일, 사은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증정사은품으로는 CKone향수 , 닉슨 백팩 , 여행용 캐리어 등 파격적인 행사를 6월 한달 간 진행한다. 현재 스콜피온 시계는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스콜피온쇼핑몰 외 입점몰은 롯데닷컴, 롯데i몰, GS shop, 신세계몰, H몰, 위즈위드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