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탭, '영시'의 '어려져라 세트' 30% 할인


회원제 맞춤형 버티컬 커머스 브랜드 ‘리탭(Retteb)’이 11일부터 ‘더 스노우 에센스’, ‘더 브라운 앰플’, ‘영시트’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영시(young:see)’의 ‘어려져라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리탭(Retteb)’에서 판매되는 영시 브랜드는 안전한 성분,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영시 ‘어려져라 세트’ 가운데 주요 구성품인 ‘더 스노우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91%나 함유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병풀, 캐모마일, 감초 등 천연 허브 추출성분도 들어가 미백과 주름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더 브라운 앰플’은 일명 갈색병으로도 불리며 피부의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맞춰 주름 개선 작용을 하는 비피다 발효여과물에다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복합물 성분이 강화됐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 효능을 가지고 있는 식물성 추출물도 추가됐다. 화장수 사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흡수력을 두 배 올린 ‘영시트’ 역시 남다른 기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시의 대표 제품이다.

웰니스를 지향하는 회원제 맞춤형 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리탭은 ‘진마유’와 ‘블랑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마유의 전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논실리콘(NON-SILICONE) 미니샴푸를 증정한다. 진마유는 예민한 피부, 건조하고 건성인 피부, 이로 인해 생기는 여드름, 아토피 등 다방면에서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마유 원료 100%를 사용한 장인정신이 깃든 브랜드다. 블랑드 튜브형 제품 구매시 소용량 튜브(50g/15g)를 포함한 세트 판매 행사도 한다. 블랑드는 얼굴뿐 아니라 어디든 사용가능한 토털 피부보호제품 브랜드로, 미세먼지 및 각종 공해로 민감해진 소비자를 공략하는데 안성맞춤인 ‘안티폴루션’ 해결책을 제시한다. ‘더 브라운 앰플’, ‘더 스노우 에센스’, ‘영시트’로 구성된 ‘어려져라 세트는 갤러리아 백화점(수원점) 에서도 2주간(6/1~6/14) 만날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