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츄럴엔도텍(168330),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美 홈쇼핑 완판 ↑
- '내츄럴엔도텍' 20% 이상 상승, 전형적인 상승세,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
☞ 【POINT】 '연초부터 강조했다' 초대박 헬스케어株 (클릭)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업체 내츄럴엔도텍(168330)이 강세다. 혁신적 특허기술로 개발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부터 매진을 기록했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14일(현지시각) 미국 2위 홈쇼핑 EVINE에서 첫 선을 보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14, 15일 양일간 진행된 방송에서 2만 4000 패치를 완판했다. 예상치를 뛰어넘는 기록을 세웠다.
☞ 【특징주】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추천 남북경협株 (확인)
론칭 방송에서 입증한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다음달에 미국 인포머셜 방송 5개 채널에 추가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에서 판매하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혁신적 특허 기술로 개발한 교차결합 히알루론산(CLHA)을 기본 성분으로 하며,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국내에서 ‘CLHA를 이용한 마이크로 구조체 및 이에 대한 제조방법’과 ‘마이크로 구조체 제조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 등 3건의 특허 등록이 완료된 데 이어 미국, EU, 중국, 일본 등 약 60개 국가에서 특허를 진행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미국 관계자 사이에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뷰티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견하고 있다”며 “미국 1위 홈쇼핑 사의 론칭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바이오株】 '美 FDA 승인' 저평가 바이오株 (확인)
오늘의 관심 종목
내츄럴엔도텍, 셀트리온(068270),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판타지오(03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