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핑거루트 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한 신제품 ‘핑크컷 핑거루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핑거루트는 작물의 뿌리가 손가락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재배된다. 생강과 식물에 속하며, 특유의 매콤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조미료로 사용하는 식품이기도 하다.
GNM 신제품 ‘핑크컷 핑거루트’는 핑거루트 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해 맛과 향에 대한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PTP 포장방식을 적용해 1정씩 간편하게 휴대하며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원료는 인도네시아산 핑거루트만 엄선했다. 인도네시아는 따뜻한 기후조건으로 인해 핑거루트를 재배하기 적절한 생산지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핑크컷 핑거루트’를 선보이며 ‘컬러컷’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컬러컷 시리즈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레드컷 가르시니아 비포’, ‘그린컷 카테킨 애프터’를 비롯해, 슈퍼푸드의 추출분말을 담은 ‘블랙컷 보이차’, ‘옐로컷 레몬밤’으로 구성된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들은 모두 정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갖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와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를 출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