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의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가 20일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일 이후 공개된 총 7편의 ‘퀸카메이커’ 에피소드가 글로벌 매체 합산 조회수 1억 회를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면세점 웹드라마는 2016년 말 선보인 시즌1 ‘첫 키스만 일곱 번째’에 이어 시즌 1, 2가 모두 1억 회를 넘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시즌 2 ‘퀸카메이커’는 중국 소후, 웨이보, 웨이신, 미야오파이 등의 매체에서 누적 조회 수 7,5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퀸카메이커’에서는 롯데면세점 모델 이준기와 2PM 찬성, 슈퍼주니어 이특, 황치열, EXO 찬열, EXO 세훈 등 6명이 각 에피소드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여주인공은 배우 고원희가 맡았다. 드라마는 외모에 자신이 없는 여행사 직원인 여주인공이 면세점에 숨어있는 미의 전령들을 만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한편 ‘퀸카메이커’는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소후, 웨이보, 웨이신 등의 롯데면세점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국문, 중문, 일문, 중문간체, 중문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