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탐정: 리턴즈>가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이광수가 관객들과 약속한 공약을 직접 인증해 화제다. 앞서 100만 돌파 공약으로 팔 굽혀 펴기 100회를 실시해 화제를 모았던 권상우에 이어 이번엔 이광수가 200만 돌파 공약을 이행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한 것.
공개된 영상 속 이광수는 극 중 ‘여치’의 헤어스타일을 재연하기 위해 가발을 착용해 시선을 압도하며, 장발의 머리를 휘날리며 줄넘기 200회를 실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광수는 2분이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줄에 한 번도 걸리지 않고 이를 완수했으며, 숨이 찬 와중에도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드러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200만 축하해요~ 300만 공약은 뭘까 궁금해져요”(페이스북 최미*), “공약 줄넘기 200개! 너무 웃기다”(페이스북 우영*), “이렇게 귀여운 거 올리면 다 반하잖아”(페이스북 박나*), “광수 때문에 탐정 너무 보고 싶어졌어”(페이스북 박소*) 등의 댓글로 열띤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는 300만 관객을 돌파할 시 성동일이 권상우, 이광수의 바통을 이어 공약을 이행하기로 해 이를 실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쟁쟁한 동시기 경쟁작 사이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