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류브랜드 대상] 애경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열기구로 머리 말리며 모발 손상없이 영양 공급


생활뷰티 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 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는 최근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헤어 에센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사진)’ 2종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헤어 에센스는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 등을 사용한 뒤 마지막으로 머리에 도포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애경이 선보인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샴푸 후 트리트먼트 단계 없이 수건으로 말린 머리에 제품을 바르고 헤어드라이어로 말려주면 된다.

헤어드라이어·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점에 착안해 역으로 열기구를 사용하면서도 모발에 영양 공급과 열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에 열을 가하면 영양 흡수와 케어 성분 효능이 강화돼 즉각적인 모발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또 230도의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주는 열 보호 시스템을 적용해 헤어드라이어나 고데기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콜라겐·케라틴·우유 등 단백질 7종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도 관리해준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