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앤뷰티의 벨라몬스터(BELLAMONSTER)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오픈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La cosmetique)’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코스메띠끄는 K뷰티 콘셉트로 기초존, 색조존을 비롯해 MCN존, 메이크업바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신개념 코스메틱 편집숍으로 최근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콜렉션 위주로 상품을 기획 진열한다.
벨라몬스터는 라코스메띠끄에 제품 출시 후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연이은 완판으로 화제를 모았던 당근 패드와 수박 패드가 입점된다고 전했다. 당근 패드는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생템’이라는 애칭을 얻고 롭스 베스트 제품에 오를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며,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씨 오일이 다량 함유돼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수분 충전 및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수박 패드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모공 청정 및 수축에 탁월해 여름 필수템으로 각광받으며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연어에서 채취한 미량의 성분으로 몸속 조직의 재생과 염증 완화에 효능이 있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연어 DNA가 함유된 ‘연어 DNA 크림’, 스피큘 나노화 기술 접목으로 건강한 각질은 남기고 죽은 각질만 탈락시키는 에스테틱 홈케어 ‘알라딘 크림’ 등 벨라몬스터의 스킨케어 전 제품이 함께 입점 된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될 예정이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가 이번 라코스메띠끄 명동 본점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벨라몬스터 스킨케어 제품을 믿고 사용하실 수 있게 앞으로 제품력 향상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제품은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라코스메띠끄에서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