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하는 이롬플러스, 6월 20일·26일 그랜드 론칭 오픈


‘인간을 이롭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이롬의 정신과 ‘이웃사랑’ 정신을 가지고 있는 국제사랑의 봉사단이 만나 세워진 멤버십 회사 이롬플러스가 그랜드 론칭 행사를 지난 6월 20일 그랜드하얏트 호텔과 6월 26일에 부산힐튼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로 ‘황성주 생식’으로 널리 알려진 건강전문기업 이롬의 후원방판 조직을 회원직접판매(멤버십판매)로 전환하며 이롬플러스를 출범시켰다.

이롬의 설립자인 황성주 박사, 이롬플러스 홍종일 대표를 포함한 임원진, 리더, 사업자(이로미안)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롬플러스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공연과 영상물과 황성주 박사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가 주를 이루었다.

이롬플러스는 ‘이웃사랑과학’이라는 기업 이념을 가지고 설립된 법인으로서 ‘사랑으로 세계를 품어라’라는 미션을 가지고 활동을 하고 있다.

이롬플러스의 플러스는 건강을 더 많이 주고 싶은 마음으로써 고객의 삶에 깊이 들어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뜻을 담았다.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롬주의’로 생산한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전달될 뿐만 아니라 국제공인시험기관 KORAS 인증을 받은 이롬의 까다로운 생명과학연구원과 GMP, HACCP 인증을 받은 이롬 생산시설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롬플러스는 ‘착한 기업’에서 ‘착한 경제’로 거듭나는 새로운 나눔의 활동으로, 이롬플러스의 제품의 소비가 바로 기부의 연결 통로로, 소비의 보상이 다른 차원의 가치 있는 소비 활동임을 알렸다.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의 10%는 전세계 고통받은 이웃들을 위해서 사용되어 이롬플러스의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 세상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몸소 실천할 수 있다.

이롬플러스의 홍종일 대표는 “앞으로 이롬플러스는 식품 뿐만 아니라 모든 생활 영역에 건강한 라이프를 공급하는 공동체가 될 것이다”라며, “아름다운 경제문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창의적인 사고를 기반에 둔 창조 경영, 정직하고 신뢰에 기반을 둔 정도 경영, 감사와 기쁨을 나누면서 온 가족이 한마음 한 뜻을 나누는 축제 경영을 이루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 국내 뿐만 해외에서도 신뢰받은 제품과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롬플러스의 이건희 본부장은 “20여년간 사랑 받아 왔던 이롬의 가치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모든 분들의 삶을 책임질 수 있는 신뢰를 마련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롬플러스는 소비가 기부로 이뤄지는 부의 선순환, 착한기업에서 ‘착한경제’, 온라인 비즈니스, 세상을 바꾸는 리더십 등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으며 생식제품을 시작으로 효모,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두유/음료 등 제품구성을 다양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