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한종은 누구? '응사' 주정뱅이→'슬빵' 소지 '신스틸러'

/사진=SBS, tvN

배우 김한종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소개팅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동료 배우 김한종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한종은 소개팅 소식을 알지 못한 채 편한 옷을 입고 부부의 집을 찾았다. 그는 “5년 넘게 여자친구가 없었다. 썸만 타다가 끝났다”며 현재 솔로임을 밝혔다.


인교진은 “소개팅 한 번 하자”며 두 시간 뒤에 소개팅 상대가 도착한다고 말했다. 소이현의 지인으로 한국무용을 해서 선이 예쁘다는 것. 김한종은 머리를 정리하고 옷을 갈아 입은 뒤 소개팅에 임했다.

1982년생인 김한종은 다수의 연극 무대에서 활약했다. ‘광수생각’ ‘두근두근’ ‘보고싶다’ ‘급매 행복아파트 천사호’ ‘코미디 넘버원’ 등에 출연했다.

영화 ‘통증’ ‘숨바꼭질’ ‘친구2’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차이나타운’ ‘날, 보러와요’ ‘판도라’ ‘마스터’ 등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했다.

또한 2013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바다에 뛰어드는 주정뱅이 역으로, 2017년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교도소 대형소지 역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