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마블 루크 케이지’..올여름 최강 마블 히어로의 귀환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 2 X <앤트맨과 와스프> 안방극장과 스크린 사로잡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루크 케이지(Marvel‘s Luke Cage)> 시즌 2와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가 올여름 안방과 극장가를 강타하며 마블 히어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안방극장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 2가 점령할 예정이다.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 2는 억울한 누명을 벗고 방탄 피부로 할렘의 스타로 떠오른 루크 케이지가 뉴욕을 위협하는 새로운 악의 세력과 맞서는 이야기다.


감옥에서 의문의 의료 실험 도중 초인적인 힘과 방탄 피부를 얻게 된 신선한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을 비롯한 세계 최정상 뮤지션들의 음악까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인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 2가 공개 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새로운 시즌에서 더욱 배가 된 매력으로 돌아온 빌런 ’머라이어 딜라드‘, 새로운 악당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부시마스터‘와 루크 케이지간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은 시즌 내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드라마는 할렘 최고의 스타가 된 루크 케이지 내면의 고민과 뉴욕을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 등 모든 역경을 떨쳐내고 한 발 더 성장하는 방탄 히어로의 인간적인 모습까지 담아내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마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4일 세계 최초로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한 히어로 앤트맨과 새롭게 등장하는 마블의 여성 히어로 와스프가 전작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더불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10주년의 히든 카드이자 <어벤져스 4>(가제)의 키 포인트가 될 히어로 앤트맨의 사연과 유머러스한 액션으로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매력적인 방탄 슈퍼히어로 루크 케이지의 활약으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 2는 지금 바로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