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썸머 무비 나잇 페스티벌 진행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무더위에 맞서는 시원한 여름 밤의 영화축제, ‘ Summer Movie Night’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호텔과 CGV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썸머 무비 나잇’ 행사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되며,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행사는 7월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월 6일 진행된다. 선정된 고객은 신라호텔에서 신작 영화 특별 시사회와 함께 영화OST 라이브 공연 그리고 와인과 케이터링 등을 즐길 수 있다.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었다. 이달 말까지 더 뉴 S 450 모델 또는 GLE Standar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숙박 패키지 또는 위닉스 제습기를, 더 뉴 E-Class 디젤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코닥 포토 프린터를 제공한다. 한편, 7월 중 더 뉴 S 450, E-Class 디젤을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썬블럭 브랜드, 발드르 썬블럭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즌에 맞춰 여름 컨셉의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전시장에서는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 내 설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영화 관람권, 2등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3등 메르세데스-벤츠 윈도우 커버, 4등 메르세데스-벤츠 컵받침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를 즐기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