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7월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9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 37가지 항목 무상 점검, 순정 부품 및 공임 10% 할인, 계절 특정 부품 30% 할인, 푸짐한 사은품 제공
- 점검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센터 또는 모바일 앱 통해 사전 예약

2018 SUMMER 시트로엥 캠페인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시트로엥이 이달 21일까지 약 2주 간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5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공임 할인,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컨, 브레이크, 조향 장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순정 부품 및 공임 10% 할인과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특정 부품에 대해서는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에서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이외에도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시트로엥 우산, 모자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아이더 매트를 증정한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맞아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트로엥과 함께 더 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