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2지구 A-3블록 LH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안내


김해율하2지구 A-3블록 행복주택이 입주자를 모집한다. 18.7.12~7.18일까지 모집 신청을 받는 이번 공고는 공공임대주택으로 청년계층과 주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입주자 모집이 진행된다.
총 1,200세대의 대단지로 입주민들에게 편의와 주거 환경의 안락함, 안전, 합리성을 제공함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주거 전용면적 기준 16㎡, 26㎡, 36㎡형이 마련되어 있다.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계층과 대학생, 신혼부부에게 입주자격이 주어지며 고령자, 주거급여수급자는 해당 지역 거주자면 된다. 계층에 따라 거주할 수 있는 기간은 6년~20년이다.
청년을 위한 행복주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해율하2지구 행복주택은 loT 기반 스마트홈 구축 시범사업지구로 선정이 되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기대하게끔 한다.
특히 청년과 대학생 계층에 공급되는 16㎡형에는 냉장고, 가스쿡탑, 세탁기, 책상 등 빌트인 가구를 설치하여 편의를 고려하였으며, 월 임대로 6만원대라는 저렴한 주거비용으로 젊은층의 내집 마련 욕구를 환기시킨다.
생활 인프라 또한 풍부하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하나로마트, 롯데 워터파크, 김해서부문화센터(수영장, 헬스장, gx룸), 국도 58호선(웅동~장유) 개통으로 원스톱 라이프를 구현한다.
발빠른 교통망으로 출퇴근과 등하교를 보다 효율적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생활의 편의로 주거부담 또한 가뿐하게 덜어낸 김해율하2지구 A-3블록 행복주택.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주거의 편리성을 직접 느끼기 위한 모집일정 공고는 아래와 같다.
오는 7.12~7.18 LH청약센터를 통해 인터넷 청약 신청, 7.16~7.18 현장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관련 세부 내용 또는 임대문의는 LH콜센터 또는 경남지역본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