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休]도심서 즐기는 '꿀맛 힐링'... 호캉스 떠나보세요

제주 디아넥스호텔 패밀리 패키지 눈길
서울 신라호텔선 한밤중 야외수영 가능

SK핀크스리조트 ‘포도호텔’ 외부 전경.

여행객들의 마음이 설렘으로 부풀어 오르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하지만 짧으면 사나흘, 길어야 일주일에 불과한 휴가가 끝났을 때의 상실감을 생각하면 벌써 울적한 기분이 든다. 여행객의 이런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국내 호텔·리조트들이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 패키지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휴가가 끝난 뒤 마음이 허전해지는 주말, 도심에서 즐기는 호캉스로 상쾌한 기분을 되찾는 것은 어떨까.


제주 서귀포의 SK핀크스리조트 단지 내에 위치한 디아넥스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해 ‘서머 패밀리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는 9월9일까지 운영되는 이 상품은 성인 2명 기준에 소인 1명 요금이 무료로 포함된 패키지다. 실내 스포츠홀에서 가족과 함께 포켓볼·탁구·스크린골프·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1,000권의 도서를 갖춘 북카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를 2박으로 예약하면 현무암 치킨과 음료를 제공하며 3박을 예약할 경우 수제 햄버거가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주중 기준 20만원부터다. 같은 단지 안에 있는 포도호텔의 ‘서머 풀 포도 패키지’는 아름다운 건축미가 돋보이는 객실과 실내수영장·온천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된 이 패키지 역시 9월9일까지 운영된다. 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핀크스골프클럽의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그린 사이드 BBQ’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가격은 주중 44만원부터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전경.

서울신라호텔은 휴가 기간이나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퇴근 후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원스 인 어 문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을 콘셉트로 한 야외수영장을 오후8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14일부터 9월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야외수영장 입장(2인), 샐러드(1개)와 와인(2잔)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0만원부터다. /나윤석기자 nagij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