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호텔,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1위 기념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호텔은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호텔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녀와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스 초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풀사이드 뷰 객실 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1일 5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갖춘 포인포 키즈 클럽(사진)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또 2박 예약 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브런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켄싱턴 호텔 앤 리조트의 켄싱턴 제주호텔과 켄싱턴리조트는 최근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국내 호텔 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디자인·품질·안전·성능·편리성·유행 등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평가한다. 올해는 약 3,100여 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