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총동창회와 재단법인 관악회(회장 신수정)가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 강찬고)와 지난 11일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기부 사업 추진을 위한 기부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에 체결한 기부 계약을 통해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서울대학교 총동창회로부터 다양한 기부 목적 사업을 위한 업무 협력을 받기로 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상생 플랫폼으로 기부를 통한 진정한 공존을 위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강찬고 대표는 “현재 운영 중에 있는 우고스 온라인 쇼핑몰의 결제후추가할인 및 각종 마케팅 툴을 오프라인 플랫폼에 최적화 시켰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원화된 쇼핑 채널을 통하여 빠른 유통 혁신과 가격 혁신은 물론 중소기업 및 농어촌 우수 생산자 판로 개척과 골목상권 활성화 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서울대학교 총동창회는 오는 10월 21일에 개최 예정인 ‘2018년 서울대학교 한류 드림 기부 콘서트(이하 ‘서울대학교 한류 콘서트)’를 주최 및 후원할 계획이다. 또한 한류 드림 기부 콘서트와 같은 한류 문화 예술 사업을 위한 세대와 세대, 지역과 지역 등 서로 다른 영역의 인재들이 원활하게 소통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앞장서기로 했다.
서울대학교 총동창회는 이뿐 아니라 청년 및 실버 일자리 창출, 동문과 함께하는 멘토링 교육, 동문들의 창업 활성화 등 각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워너원 Wanna One(사진 제공= 스윙엔터테인먼트)
서울대학교 한류 드림 기부 콘서트 티켓은 별도 판매되지 않으며, 후원 및 기부 협찬사로 문의하면 된다. 입장권 배포처는 ㈜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우고스 쇼핑몰에서 7월 말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배포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우고스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