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윤아’와 함께 하는 ‘내 사진에 #윤아더하기’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윤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갤럭시 카메라 윤아 스티커와 롤리캠 윤아 테마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 사진에 #윤아더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전했다.

금번 이벤트는 갤럭시 휴대폰 기본 카메라 내 스티커 기능과 카메라앱 ‘롤리캠’을 활용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1등 유럽 여행상품권 300만원권 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는 갤럭시7 이상 기본 카메라 내 스티커 기능 혹은 롤리캠 어플리케이션의 DB손해보험 윤아 테마를 선택해 사진 혹은 영상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가능하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카메라앱으로 윤아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직접 찍고 주변 사람들과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라며 “앞으로도 ‘내 사진에 #윤아더하기’ 이벤트와 같이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해당 해시태그 등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는 8월 26일(일)이다. 당첨 확인은 8월 31일(토)이며 역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