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플러스
걸그룹 마마무 소속사 RBW 신인 보이그룹 원위(ONEWE)와 원어스(ONEUS)의 데뷔 리얼리티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하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 첫 방송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뮤직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을 통해 데뷔 전부터 가창력과 퍼포먼스, 연주 실력, 무대 매너 등으로 일찌감치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원위와 원어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매점 오빠는 영업 중’ 1회에서는 코미디언 홍현희가 MC이자 매점계의 큰손, 홍 대표로 등장했다. 멤버들과의 강렬한 첫 만남에서 홍현희는 원어스의 얼굴 천재 시온에게 단번에 영업(?)당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홍현희는 멤버들에게 학생들을 비롯, 팬들을 영업하기 위한 방법으로 매점 영업을 제시했으며, 그를 위한 첫 미션을 공개했다.
첫 미션은 바로, 멤버들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학생들의 취향을 파악하라는 것. 이에 원위와 원어스는 각각 남학교와 여학교를 찾아가게 되었는데, 학생들의 의외(?)의 반응에 멤버들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두 학교의 상반된 학생들 반응에 대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마음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영업할, 매점 오빠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미션을 받은 원위와 원어스의 모습이 담긴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은 오는30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첫 공개되며, 8월 1일 오후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