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 금일 견본주택 오픈, 고성 랜드마크 아파트로 관심집중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가 금일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군인공제회 100% 출자 자회사인 대한토지신탁(주)가 시행, 2018년 7월 기준 시공능력평가 15위의 한신공영(주)가 시공하는 강원도 고성군의 26층 초고층 브랜드 아파트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속초생활권을 누리는 천진해수욕장 바로 앞 입지에 브랜드 아파트 프리미엄, 오션 뷰의 조망 프리미엄, 단지 바로 앞 천진호, 소나무숲, 산책로의 그린 프리미엄까지 모두 갖춰 명실공히 고성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479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75㎡A 119세대, 75㎡B 19세대, 84㎡A 243세대, 84㎡B 98세대로 구성된다. 동해바다 및 설악산 전망을 고려한 남·동향 위주의 친환경 단지배치로 가치를 높였으며, 단지 내에 중앙광장 휴게쉼터, 맘스테이, 활력마당 등이 조성된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고성의 첫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부터 커뮤니티 공간까지 노력을 기울였다. 4Bay 혁신설계(세대별 상이)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으며, 광폭주차장 설계로 주차장의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입주민들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하여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GX룸 및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설치된다.

품격 높은 단지설계에 걸 맞는 홈 IoT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연동된 IoT 기술을 통해 에너지와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집과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는 첨단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무인택배 보관함 알림, 차량 출입통보, 엘리베이터 호출, 동체감지기 침입감시, 스마트폰 난방제어, 가스차단, 세대 100% LED 조명, 관리비 조회 등이 가능하다.

최신 트렌드로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및 마감재도 고객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세대별로 상이하게 현관 다용도 수납공간, 드레스룸 수납장, 화장대, 실별 온도조절기, 아일랜드장, 복도 팬트리, 레인샤워수전, 부부욕실 스피커폰 등이 설치되어 공간의 활용도는 물론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의 견본주택은 천진해수욕장 앞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 현장은 천진호 옆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84-1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