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여름철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오는 8월 10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감사이벤트인 ‘ETF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 KB자산운용과 함께 진행한다.
ETF 썸머 페스티벌은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치킨, 백화점 상품권, 뱅앤올룹슨 이어폰, 다이슨 선풍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지급하는 행삳. 누적 거래 상위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팰리스, LG 올레드 TV, 삼성 갤럭시S9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접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ETF 썸머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펀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다음 달 24일까지 펀드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펀처특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매수 시 2만원 쿠폰을 주고 100만원 이상 가입 시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키움증권은 8월31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전원에게 1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렇게 만든 계좌로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면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 이를 위해 계좌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아울러 말복까지 매 복날 전날 최초 비대면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서지혜기자 wis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