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세계최초 슈퍼항생제 개발 성공"...급등임박 저평가 바이오株

- 42조원 시장 세계 최초 슈퍼항생제, 올해 상반기 기술이전 추진에 급등유력(확인)

"이 기업"은 오는 상반기에 미국 항생제 전문업체와의 기술 이전 계약이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세부사항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징주]세계최초!! 42조원 슈퍼항생제 개발에 급등유력한 "이 종목" 무료공개?!(클릭)

항생제의 세계 시장은 42조원 규모로 추정되며, 이 기업의 항생제 신약이 시장의 5% 만 스위칭에 성공하더라도 글로벌 제약사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정부가 '카바페넴 내성균'이라는 슈퍼박테리아를 법정 감염병으로 지정한지 1년이 다 돼 가는 상황인데 신고 건수가 1만건에 육박해 토착화가 우려될 수준인 상황이다.

▶▶[미공개] 상반기내 대규모 "기술수출"유력에 급등 임박한 "이 종목"은?!(클릭)


"이 기업"이 개발한 슈퍼박테리아 항생제 후보물질이 주목받는 이유다. 이 물질은 슈퍼박테리아인 메치실린내성황색포도상구균(MRSA)을 치료하는 항생제로 세계 최초로 개발되는 물질이다 .

빠르면 오는 상반기에 미국 항생제 전문업체와의 기술 이전 계약이 마무리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세부사항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유전자치료제 독보적 행보, 2000조 시장 평정할 유전자치료제 관련株는? (클릭)


한편 최근 연이은 급등주 발굴로 상한가 족집게로 소문난 "알파투자클럽"은 3일 체험 기회를 통해 "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선착수 100명에게 무료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알파투자클럽은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Smart Alpha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 다국적제약사 기술이전시 1200% 폭발적 주가상승 예상되는 이 종목은? (무료)


특히 최근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최근 변동성 강한 시장으로 인해 계좌에 파란불이 들어오기 시작한 개인투자자라면 이번 "3일 체험"기회를 통해 계좌의 반전을 노려보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보인다.

▶▶[단독]"여의도큰손" 들이 남몰래 매집중인 급등 유망株 LIST 무료공개!(클릭)


▶▶[미공개] "남북 철도 연결합의"소식에 300% 이상 급등 유력한 숨겨진 최대수혜株 긴급공개(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