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 귀국' 지석진·양세찬·성종·제아, 4일 말레이시아 홈쇼핑 출연

/사진=채널A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팔아야 귀국>이 말레이시아에서 현지시간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홈쇼핑 방송 WOW TV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판매를 시작한다.

채널A <팔아야 귀국>은 글로벌 한류스타 8명이 두 팀으로 나뉘어 국내 우수 제품을 각각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홈쇼핑에서 ‘완판(완전판매)’하는 것에 도전하는 신개념 ‘리얼 게임’ 쇼다.


이번 말레이시아 현지 생방송에는 말레이시아 판매를 담당하는 ‘지’ 라인팀 (지석진, 양세찬, 성종, 제아)이 출연한다. 구강세정제, 라면 등 국내 상품을 선보이는 말레이시아 홈쇼핑 방송은 현지시간 4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5일 오전 11시에 생방송 된다.

한편 국내에서도 네이버 V라이브 ‘채널A’를 통해 두 팀의 현장 판매 상황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국시간 4일 오후 3시 30분에는 말레이시아 ‘지’라인 팀의 홈쇼핑 방송 후 현장 라이브를 방송한다. 같은 날 오후 5시 30분에는 태국의 ‘특’라인 팀 (이특, 신동, 장도연, 이용진)의 현장 홍보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8명의 한류스타가 낯선 국가에서 설렘이 있는 여행과 함께 대한민국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완판왕도전기 채널A <팔아야 귀국>은 올 9월경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