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美, EU 판매허가” 97조 바이오시밀러 선점 ‘이 종목’




▶▶ [속보] 바이오시밀러 시장 200%성장… “TOP PICK 바이오株” (확인)

급성장하는 시장규모에 부응해 미국식품의약국(FDA)이 바이오시밀러 산업 활성화 정책을 발표하면서, 국내 바이오시밀러 허가가 수월해질 것이라는 분석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의 개발이 증권가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 제품은 수 차례의 임상결과 안전이 입증되어 다국적 제약사와 기술이전협의를 진행중이라고 단독으로 전해들었다. “이 기업”에 대한 L/O 정보는 파란색 링크를 통해 무료로 알 수 있다.

▶▶ [단독] 2022년까지 100조원 시장 형성! 최대 수혜 ‘이 종목’ (보러가기)

한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FDA의 정책 발표를 통해 공정한 바이오시밀러 시장 경쟁이 장려되고 바이오시밀러 시장 진입 역시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책 수혜까지 더해지면 바이오시밀러 시장규모는 더욱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에는 97조원 이상의 대규모 시장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 [X파일] “검증된 제약, 바이오株만 받자!” 실적과 성장성 모두 갖췄다! (클릭)

알파투자클럽은 “정책 수혜에 최대 수혜를 받을 바이오 종목에 대한 정보를 링크를 통해 문자로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다.”며 “옥석가리기를 통해 검증된 종목만 받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하여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제이콘텐트리(036420),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네이처셀(007390),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 서울옥션(063170)

▶▶ [단독] FDA 임상 3상 완료… 대규모 기술수출 “이 종목” (보러가기)




▶▶ [특징주] “150조원 규모” 다국적제약사와 논의? (미공개 수혜주)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