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통합멤버십 신규 고객 대상 렌탈 서비스 무료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서비스 1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참여 대상은 행사 기간 내에 현대렌탈케어 렌탈 서비스와 ‘H.Point’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다. 참여 방법은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나 상담사로부터 안내받은 QR코드를 통해 ‘H.Point’에 가입한 뒤 현대렌탈케어 고객센터에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할인 품목은 현대렌탈케어 큐밍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24개 전 제품이다. 결합 할인 등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렌탈료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은 1인당 한 계정에 한해 제공되며, ‘H.Point’ 구체적인 가입 방법 및 문의사항은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800-88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H.Point’ 이용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와 함께 렌탈료 결제금액(일시불 포함, 등록비·설치비·위약금 제외) 0.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H.Point’는 100P 이상 적립 시 1P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10~31일 ‘H.Point’ 고객 중 의류 건조기(삼성·캐리어) 렌탈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