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Summer Healing with Hansung’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더위에 지친고객을 위한 힐링 프로모션인 ‘Summer Healing with Hansu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와 협업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달 S 450, 560, GLE Standard, GLS 350 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청담동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파 이용권, 그리고 설화수 5종 샘플 패키지와 한국 전통 식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또한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청담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0일 F/W 트랜드를 반영한 메이크업 클래스 및 오설록 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플래그쉽 스토어만의 특색있는 시그니쳐 공간에서, 일상에 지친 여성 고객들은 직접 화장품을 테스팅 해보고, 차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배우며 심신을 재정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되었다. 여름 시즌 컨셉으로 새롭게 재단장한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중 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부터 2등 자외선 차단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셋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이 무더위 여름과 일상으로 지쳐있을 고객들을 위로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힐링 포인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특별히 이번 설화수와 함께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한성자동차의 고객들이 몸과 마음에 쉼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