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에서 배틀그라운드 즐기세요"

펍지주식회사와 배틀그라운드 활용 업무협약 체결

KT 5G에서 배틀그라운드 즐기세요
이필재(왼쪽) KT 마케팅부문 부사장과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가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펍지주식회사 사무실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활용한 5G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T

KT(030200)는 펍지주식회사와 인기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활용한 5G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KT는 배틀그라운드를 활용한 5G 마케팅 및 e스포츠 공동 마케팅을 펍지주식회사와 진행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가상의 섬에서 마지막 1인이 되기 위해 최대 100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KT는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막을 내린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18(PGI 2018)’ 경기 영상을 오는 10일부터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VOD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필재 KT 마케팅부문 부사장은 “게임과 e스포츠는 5G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이번 협약으로 양사 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차별화된 게임 요소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KT 5G를 만나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철민기자 chop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