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랑시 여성청결제로 휴가철 간편하게 Y존 관리


기상 관측 사상 최악의 폭염이 지속되면서 더위를 피해 시원한 계곡과 바다 등으로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바다, 워터파크, 계곡 등으로 휴가를 다녀 온 여성이라면 평소에는 없었던 Y존의 이상 증상때문에 적지 않은 고민을 하곤 한다.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장소에 가게 되면 위생적이지 못한 수질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고, 더운 날씨로 인해 땀과 분비물의 배출이 잦아져 여성의 Y존이 습한 환경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나 여름철엔 제때 Y존 케어를 하지 못하면 찝찝함이 느껴질 정도로 분비물의 양이 증가하며,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으로 인해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각별한 Y존 관리가 필요하다.

여성청결제&남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포블랑시는 언제 어디서든 Y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휴대용 여성세정제 30ml를 선보인 바 있다. 포블랑시 여성청결제 30ml는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여성 건강에 좋은 순식물성 한방성분인 쑥, 고삼, 상백피, 어성초가 함유되어 있어 여성청결제 추천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포블랑시 관계자는 “휴가를 다녀 온 후 Y존 이상증세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은데, 그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휴가철에도 Y존 관리를 할 수 있는 휴대용 여성청결제 30ml를 제조하게 되었다” 며 “포블랑시 휴대용 청결제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청결하게 Y존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포블랑시 약국여성청결제는 순하고 깨끗한 제품 특성으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2018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