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여름 휴가, 각종 할인으로 똑똑하게 즐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O2O숙박업체와 호텔 등이 각종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선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오는 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우리나라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로 구성됐다.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과 더 플라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등이 해당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눈길을 끈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 전라,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있다.

오션월드를 반값으로 만나는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를 통하면 정상가보다 최대 57% 저렴하게 오션월드 이용권을 마련할 수 있다.

송도의 랜드마크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하계기간 특별셔틀을 운행해 수영장 및 가상현실(VR) 체험관 등 외부 제휴 시설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하계기간 특별셔틀은 인천 관광지 셔틀과 쇼핑 & 수영장 셔틀로 나눠 운행한다. 먼저 차이나 타운까지 매일 2회 왕복 운행한다. 이 밖에도 호텔 인근 실내외 수영장 및 VR 체험관과 제휴를 맺고 셔틀을 운행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과 복합몰인 트리플 스트리트를 거쳐 인천 글로벌 캠퍼스까지 호텔 리무진을 타고 한 번에 갈 수 있다. 실내와 야외 수영장을 취향에 맞게 골라 이용할 수 있으며 VR 체험까지 할 수 있다.

트리플 스트리트 내에 위치한 VR 체험관 ‘몬스터 VR’은 한국 최초 초대형 규모의 도심속 VR 테마파크로 40종 이상의 VR 콘텐츠 체험을 통해 가상 현실의 아찔하고 신비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평일에 한해 오크우드 투숙객은 빅5, 자유이용권을 정상가의 10% 할인가로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트리플 스트리트 C동 옆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 ‘트리플 워터파크’는 다양한 깊이의 수영장에 시원한 워터버켓부터 30M 대형 슬라이드와 돌고래 모양 슬라이드가 있고 영유아 및 유아 전용 풀장까지 갖춰 어린 아이들도 걱정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오크우드 투숙객은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25미터의 8레일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 ‘글로벌 캠퍼스 수영장’도 할인 받아 이용 가능하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