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블랑101’이 식물 유래 성분의 포밍타입 젖병세정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랑101은 순한 성분의 세제와 주방세제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브랜드로 기존 리퀴드 젖병세정제는 뛰어난 항균효과와 탈취효과, 식물 유래의 성분으로 안심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젖병세정제는 포밍타입으로 거품이 풍부해 세정력이 우수하며, 젖병은 물론 유아 식기, 과일 세척까지 가능하며 잔여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리퀴드 타입과 마찬가지로 코코넛과 옥수수 유래 천연 세정 성분을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이 없는 안전한 1종 주방세제며 블랑101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패키지까지 더해 퀄리티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8월 13일부터 디밤비몰과 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 30% 할인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랑101 관계자는 “1종 주방세제라고 모두 같은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지,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이 높은지를 잘 살펴보아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포밍타입은 기존의 순한 성분은 물론 따로 거품을 내지 않아도 풍성한 거품으로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하여 편리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 블랑101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