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아이맥스 플래티넘' 티몬에서 최대 35% 파격할인

- 프랑스 시장점유율 1위! 유럽 현지 생산의 안전성과 트랜드 컬러를 반영한 디자인 감성으로 인기몰이
- 측면충돌 보호 시스템(SP)과 폭넓은 시트로 편의성 강화
-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가능한 카시트를 8월말까지 티몬에서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


프랑스 대표 안전 카시트 브랜드 나니아(nania)가 티몬에서 오는 8월20일부터 31일까지 최대 35%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에서 선보이는 ‘아이맥스 플래티넘’ 카시트는 프랑스 현지 컬러리스트가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반영한 나니아의 프리미엄 디자인 라인으로 9개월부터 12세까지,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올 어라운드 카시트이다. 또한 교통 안전 선진국인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된 높은 안전성과 프랑스 감성을 담은 디자인까지 완벽함을 갖춘 카시트로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나니아는 프랑스 팀택스사의 대표 브랜드로 나니아 카시트의 경우,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등 제3국에서 생산되는 여타의 카시트와는 달리 유럽의 선진 시험설비를 갖춘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생산된다. 특히 전세계에서 가장 까다롭다고 인정받고 있는 유럽 안전인증을 획득하면서 차량의 전방과 후방, 측면 충돌 및 전복 등 4가지 테스트 상황에서도 모두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국내 직수입을 통한 유통마진을 대폭 줄이면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안전에 경제성까지 확보하였다.

나니아의 프리미엄 라인인 아이맥스 플래티넘은 프랑스 현지 컬러리스트가 선정한 최신 트랜디컬러를 카시트에 반영하여 유러피안 감성을 표현하였으며, 패턴의 디테일까지 살려 카시트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더욱 강화하였다.

프리미엄 라인의 출시로 나니아 카시트는 가성비 최고 브랜드의 대중적 이미지에서 브랜드 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상품의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였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른 단계별 카시트 선택 시스템을 적용해 최대 10년 이상 합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품의 실용성을 강화하면서 기존의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하였다.

‘나니아’의 공식 수입사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티몬과의 굿바이 섬머 프로모션은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다가오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의 의미로 할인 혜택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안전성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카시트를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