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스쿨어택 2018’ 2학기 첫 게스트 출격

아이콘이 ‘스쿨어택 2018’의 2학기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시즌제를 예고한 SBS funE ‘스쿨어택 2018’은 오늘(20일) 밤 방송을 끝으로 1학기(시즌1)를 종료하고, 2학기 첫 스타로 올해 대세 그룹으로 거듭난 아이콘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아이콘은 올 상반기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통해 ‘최근 10년간 최고의 아이돌 메가 히트곡’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1월 발매 이후 음원차트 43일 간 1위라는 대기록뿐 아니라 유소년층에서도 신드롬을 만들었다. 장기간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이콘은 이 같은 열성적인 팬덤에 힘입어 ‘스쿨어택 2018’ 1학기 신청기간 동안에도 수많은 10대들의 지지를 받아 왔다.


최근에는 ‘사랑을 했다’와 상반된 매력의 신곡 ‘죽겠다’로 화제성을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남다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아이콘이 ‘스쿨어택’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 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쿨어택 2018’ 제작진은 “수많은 신청 학교 중 아이콘에 대한 남다른 열망을 보인 학교 중 한 곳을 선별했다. 업그레이드 된 초특급 미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쫄깃한 심장 어택과 함께 역대급 어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콘이 출연하는 2학기 첫 방송은 오는 10월 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콘은 지난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본격적인 해외 투어 채비에 들어갔다.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를 찾아가며 추가 도시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