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아이러브레고’, 롯데리아 ‘아이러브레고팩’ 구매시 입장권 쏜다

‘아이러브레고’가 롯데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 전 연령층 레고 마니아 취향 저격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의 ‘레고’ 전시회 ‘아이러브레고’ 전시회와 롯데리아의 협업으로 기획되었으며, 롯데리아 메뉴 중 ‘아이러브레고팩’을 구매한 고객에게 입장권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버거와 사이드메뉴, 음료까지 알찬 메뉴로 구성된 ‘아이러브레고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도 먹고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2016년 말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레고’의 브랜드 명을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전시로, 이탈리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총 1,016,000개 레고 블록과 6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회는 1980년대 시리즈 ‘클래식 스페이스’와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독수리 요새’와 ‘중세시대 성’,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그랜드 시티’, 영화 ‘캐리비안 해적’에서 영감을 받은 ‘해적의 모험’, 고대 로마의 ‘네르바 광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 해리포터, 피터팬 등 작품들 속 숨겨진 캐릭터 찾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직접 레고를 만들 수 있는 ‘레고 체험 존’과 썸머 체험 프로그램으로 ‘슬라이딩 워터풀’이 설치돼 보는 전시뿐만 아니라 즐길 수 있는 전시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러브레고’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되며 롯데리아 ‘아이러브레고팩’은 9월 20일까지 서울지역 한정 96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