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신지훈 측, “김지민과 썸 아냐..친한 누나 일뿐”

‘비디오스타’에서 개그우먼 김지민과 배우 신지훈의 ‘썸’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신지훈 측이 “절대 그런 사이가 아니다”고 밝혔다.

신지훈의 소속사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서울경제스타에 “‘썸’ 관계는 전혀 아니다. 진짜 친한 누나이다”고 전했다. 이어 “박나래, 김준호, 김지민씨 모두 다 친한 형과 누나라 함께 편하게 만나는 사이이다”고 덧붙였다.

배우 신지훈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앞서 21일 방송된 케이블TV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선 코미디 페스티벌’ 특집으로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변기수, 김지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대희는 “요즘 김지민에게 남자가 있는 것 같다. 회사 개관 공연을 했는데 쫑파티에 키가 190cm정도 되는 남자가 같이 왔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지민은 “배우 신지훈”이라고 설명했고 박나래는 “제가 연결해줬다. 우리 모임에서 신지훈이 김지민을 각별하게 챙긴다”고 거들었다.

한편, 신지훈은 배우 겸 모델로 2011년 서울패션위크 2012 S/S 무대에 오르면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드라마 ‘달콤청춘’, ‘별난 가족’, 영화 ‘어떤이의 꿈’, ‘우리들의 일기’ 등에 출연했다. 정우성 닮은 꼴 배우로 잘 알려졌다.

신지훈은 2017년 모델 주우재, 이철우, 강철웅, 조민호가 출연한 모델계 어벤저스 특집 특별게스트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바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